[RE]대처
작성자 작성일 2022-07-25 16:25:44
고객님, 두리발 매니점님의 사고대처가 미흡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호출장소로 가는 중 접촉사고로 경황이 없어 콜센터에 연락하지 못해 센터에서 경위를 파악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매니저님에게 사실확인을 하였으며, 사고 후 콜센터와 고객님께 즉시 연락함과 동시에 신속한 재배차가 진행될 수 있도록
사고 후 대처방법 등을 다시 한 번 설명하여 고객님과 같이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두리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