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다인승 두리발 기사님 친절 교육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작성일 2022-02-08 17:59:27
고객님, 두리발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지속적인 복지매니저(운전원)교육을 통해 업무 기강에 힘쓰고 있으나,
제대로 실천되지 않은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매니저와 면담하여 재발 방지 및 고객 친절 응대를 약속 받았으며,
현재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복지매니저를 대상으로 전문강사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두리발은 고객의 소리를 귀기울여 듣고,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친절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미흡한 부분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사과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복지콜팀(☎051-850-4624)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