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홈
  • 참여/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RE]두리발 홈페이지 운영관리의 개선을 요구 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7-31 14:05:36

두리발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사과 드립니다.

  1. 먼저, 로그인과 관련하여 동일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앱 접속은 가능하나,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 않는 점에 대해, 확인 결과 입력하신 비밀번호가 달라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비밀번호는 초기화 하였으며, 고객님께서 제언하신 홈페이지를 통한 비밀번호 찾기는 반영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2. 또한, 8월부터 다인승 두리발 쏠라티의 일요일 운행 관련은 즉시 홈페이지를 수정하여 반영하였습니다.

  3. 아울러, 담당자 통화와 콜센터 직원의 응대과정에서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직원 응대 교육 강화와 함께 원활한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4. 다시 한 번 서비스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콜센터(1555-1114)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