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홈
  • 참여/알림마당
  • 자유게시판

자비콜 기사님들 칭찬합니다. 총4분

작성자 탄탄 작성일 2025-07-07 18:18:04

복지카드가 나오고 바우처 택시를 등록하고 처음으로 콜을 불렀는데 기분좋게 자비콜  부산374774 기사님이 오셨네요 처음타는 이게 맞나 반신반의 하고 있었는데 아침 6시라는 이른시각에 5분소요된다는 문자를 받고 4분만에 오셨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운전도 잘하시고 좋았습니다.

 

부산37바 5131 기사님 안경끼고 키큰 기사님이었는데 이분도 이른아침 빠른콜과 처음으로 전화오셨어요 곧 도착한다고 전화도 올지는 몰랐습니다.멋진색의 차를 보고 이야 신차다 하며 기분좋게 탓습니다. 병원까지 안전하게 도착도 했구요 감사드립니다.

 

부산37바9545 기사님도 아침에 뵈었어요 매리롤쪽에 있으셨다고 하더라구요 5분안에 오셨고 안전하게 운행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부산37바5752 기사님 오늘 동래 대동병원에서 해운대 백병원까지 콜불럿다가 등대콜에 실망한뒤 자비콜 콜센터에서 불러주신 기사님이에요 보통 기사님들이랑 틀리게 젊기도 하셧고 카카오택시 타는것처럼 큰말씀을 안하시더라구요 어찌보면 그점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야기하는것을 좋아해서 기사님들이랑 수다떠는걸 좋아하지만 아닌경우도 괜찮더라구요 이전에 카카오택시 탈땐 졸면서 댕겼는데 그런느낌으로 편했습니다. 운전도 안전하게 잘해주셨어요 감사드립니다.

 

오늘 망막수술이 잡혀있어서 신경도 예민했었는데 등대콜과 안좋게 못타서 아쉽네요 차라리 바우처앱에 자비콜 우선 배차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차가 늦어도 전 자비콜이 좋은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 수고하십니다. 안전운전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