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마마콜 택시 기사 폭언
작성자
작성일 2024-12-30 09:46:51
고객님, 마마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마마콜은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과 업무협약으로 등대콜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내용을 등대콜에 전달하였습니다.
해당 기사님은 부산3*바10**차량으로 확인되었으며, 사실관계를 확인 후 해당 기사님에 대해 일주일 콜 정지를 즉시 조치하였으며,
향후 유사사례 발생시 마마콜 영구배제 조치를 취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또한, 기사 친절교육을 철저히 해 줄것을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마마콜 앱 기능 개선을 위해 업체에 전달하여 취소시 기사에게 취소 전달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조치 요청을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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