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열기
메뉴 닫기
두리발소개
두리발소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두리발이란?
인사말
연혁
운영현황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용안내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방법/요금안내
이용대상
등록절차
이용자 준수사항
모바일 앱 이용방법
특별교통수단 이용 등록
참여/알림마당
참여/알림마당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임산부콜택시
임산부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Q&A
다인승두리발
다인승두리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인승두리발(영도운행) 이용안내
다인승 두리발(3인승) 이용안내
차량예약
예약확인
다인승두리발(전국) 시범운행 이용안내
공공기관
사이트맵
참여/알림마당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자유게시판
home
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답변쓰기 제목,작성자,이메일,내용 입력할수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이메일
내용
>
> 2023-07-27 09:12:50, "김도원"님이 쓰신 글입니다.
>
> <p><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저는 사상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 권익옹호파트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입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7월 21일 15:40에 3인승 두리발을 이용하기 위해 7월 19일 박ㅇ만 이름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7월 21일 당일 오전에 예약 신청을 했던 박ㅇ만씨는 두리발 콜센터 직원과 통화를 하였고, 예약에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하지만 예약 시간이 되어도 다인승 두리발이 도착하지 않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예약된 건이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예약을 했던 박ㅇ만씨는 재차 예약건을 확인해달라고 하였으나 7월21일 예약을 담당했던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 확인 후 연락을 주겠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이후 다시 연락을 하였으나 예약된 건이 없다는 동일한 답변만 다시 받았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이에 박ㅇ만씨는 예약 내역을 캡쳐해둔 것이 있어 ‘캡쳐해둔 것을 보여주겠다.’ 라고 말하였고 그제서야 응대했던 콜센터 직원은 예약이 누락된 것 같다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본인들의 실수임에도 피해는 고스란히 장애인 당사자들이 져야하는 상황에서 신속하게 기존에 예약했던 다인승 두리발을 배차해 주든지 조치가 이루어져야 함에도 불구하고, 속이타는 것은 오롯이 장애인 당사자들의 몫이었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재차 이동에 대한 요구를 하자 다인승 두리발이 아닌 2인승 두리발을 배차 받을 수 있었고, 휠체어 장애인 3명이였음에도 2명만 이용할 수 밖에 없었고, 나머지 한명의 장애인은 다른 방법으로 이동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이로 인해 약속시간보다 한 시간이나 늦게 목적지에 도착했고, 진행하고자 했던 프로그램 담당자로서 곤란한 상황을 겪어야 했습니다. </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두리발 콜센터의 직원의 업무의 미숙으로 정신적 시간적 어려움을 겪었던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를 해야하며, 무엇보다 본인들의 실수를 장애인의 책임으로 돌리며, 무마하려 했던 콜센터 직원에 대하여 징계를 해야합니다.</span><br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 /> > <span style="color: rgb(68, 68, 68); font-family: 돋움, Dotum, 굴림, Gulim, Verdana, Tahoma; font-size: 12px;">앞으로는 이런 유사한 일이 발생했을 때에 응대 메뉴얼을 만들어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위해 콜센터 측에서 먼저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시기를 바랍니다.</span></p> >
>
비밀번호
* 글삭제 또는 수정을 위해 입력해 주세요.
목록
취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