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열기
메뉴 닫기
두리발소개
두리발소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두리발이란?
인사말
연혁
운영현황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용안내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방법/요금안내
이용대상
등록절차
이용자 준수사항
모바일 앱 이용방법
특별교통수단 이용 등록
참여/알림마당
참여/알림마당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임산부콜택시
임산부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Q&A
다인승두리발
다인승두리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인승두리발(영도운행) 이용안내
다인승 두리발(3인승) 이용안내
차량예약
예약확인
다인승두리발(전국) 시범운행 이용안내
로그인
사이트맵
참여/알림마당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자유게시판
home
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답변쓰기 제목,작성자,이메일,내용 입력할수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이메일
내용
>
> 2022-08-10 20:13:50, "이용자"님이 쓰신 글입니다.
>
> 동백택시 부산시에서 하는거 아닌가요? 같은 시에서 하는 어플인데 왜 이건 취소도 안되고 차량 운행상태도 못봅니까? > > 바우처 고객은 기사 배치됐으면 올때까지 무조건 기다려야합니까? > > 7분 뒤에 오신다던 기사님은 15분 뒤에 오셨습니다. 저는 바우처 이용자니까 와주시면 무조건 감사합니다 해야합니까? > > 기사님들은 거리에 따라서 배차 선택하시는데 왜 이용자의 차량 선택 권리는 구현해 놓고 있지 않으십니까? 1년전에도 같은 요청을 드렸는데 전혀 개선이 되고있지 않네요. > > 직무유기 아닙니까?
>
비밀번호
* 글삭제 또는 수정을 위해 입력해 주세요.
목록
취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