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열기
메뉴 닫기
두리발소개
두리발소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두리발이란?
인사말
연혁
운영현황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용안내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방법/요금안내
이용대상
등록절차
이용자 준수사항
모바일 앱 이용방법
특별교통수단 이용 등록
참여/알림마당
참여/알림마당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임산부콜택시
임산부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Q&A
다인승두리발
다인승두리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인승두리발(영도운행) 이용안내
다인승 두리발(3인승) 이용안내
차량예약
예약확인
로그인
사이트맵
참여/알림마당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자유게시판
home
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답변쓰기 제목,작성자,이메일,내용 입력할수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이메일
내용
>
> 2022-02-03 13:49:53, "노경수"님이 쓰신 글입니다.
>
> <p>지난 29일 토요일 다인승 두리발 이용한 고객입니다.<br /> > 예전에도 여러차례 다인승 두리발을 이용한적이 있는 지금 차량을 운전하시는 기사님으로<br /> > 운전하신 분이 바뀐 이후부터 이용 할 때마다 기분좋게 이용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br /> > 이번에도 사전에 미리 예약하였고 당일날 예약시간인 10시가 다 되어가도 연락이 없어 저장되어 있던 기사님 휴대폰으로 전화를 했더니 가고 있다고 했습니다.<br /> > 10시가 넘어 도착했다는 연락이 없어 정확히 10시 5분에 기사님께 전화를 했더니 도착했고 기다리고 있다고 했습니다.<br /> > 그래서 알겠다고 나가겠다고 하고 차에 탑승을 하기 위해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br /> > 제가 기사님에게 도착을 하셨으면 전화를 주셨으면 좋지 않냐고 왜 전화를 안 주셨나고 하니<br /> > 소리를 지르며 자기가 10시에 도착 한다고 하지 않았냐고 전화를 하면 한다고 난리고 안하면 안한다고 난리냐며 저에게 큰 소리로 화를 내며 성질을 내더군요<br /> > 자기가 언제 나한테 전화를 했는지 모르겠지만....<br /> > 내가 기사에게 전화를 한 것 밖에 없습니다. 그 기사분은 저에게 전화를 한 적이 없습니다.<br /> > 이게 화를 낼 일입니까?<br /> > 도착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주던지 아니면 도착 했다고 전화를 주던지<br /> > 그게 뭐가 그리 어렵다고 그리고 당연히 도착 했다고 전화를 해야하는 것 아닙니까?<br /> > 그럼 제가 전화를 안했으면 10분이고 20분이고 기다리고 있었을테고 또 어떤 화가 저에게 돌아 왔을지!<br /> > 두리발 기사님은 이용자에게 친절해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br /> > 혹여나 이용고객이 기사님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당연히 친절해야 합니다.<br /> > 그런데 저에게 왜 화를 내는거죠?<br /> > 그 기사님 때문에 다인승 두리발을 이용하는게 너무나 마음에 부담이 되고 불편합니다<br /> > 기사님들의 기본 소양이 문제이겠지만<br /> > 친절교육,자세와 태도 등 기본적으로 두리발 기사로써 갖추어야 할 마인드 등 교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br /> > 개선을 부탁드립니다.~지난 29일 토요일 다인승 두리발 이용한 고객입니다.<br /> > 예전에도 여러차례 다인승 두리발을 이용한적이 있는 지금 차량을 운전하시는 기사님으로<br /> > 운전하신 분이 바뀐 이후부터 이용 할 때마다 기분좋게 이용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br /> > 이번에도 사전에 미리 예약하였고 당일날 예약시간인 10시가 다 되어가도 연락이 없어 저장되어 있던 기사님 휴대폰으로 전화를 했더니 가고 있다고 했습니다.<br /> > 10시가 넘어 도착했다는 연락이 없어 정확히 10시 5분에 기사님께 전화를 했더니 도착했고 기다리고 있다고 했습니다.<br /> > 그래서 알겠다고 나가겠다고 하고 차에 탑승을 하기 위해 집 밖으로 나왔습니다.<br /> > 제가 기사님에게 도착을 하셨으면 전화를 주셨으면 좋지 않냐고 왜 전화를 안 주셨나고 하니<br /> > 소리를 지르며 자기가 10시에 도착 한다고 하지 않았냐고 전화를 하면 한다고 난리고 안하면 안한다고 난리냐며 저에게 큰 소리로 화를 내며 성질을 내더군요<br /> > 자기가 언제 나한테 전화를 했는지 모르겠지만....<br /> > 내가 기사에게 전화를 한 것 밖에 없습니다. 그 기사분은 저에게 전화를 한 적이 없습니다.<br /> > 이게 화를 낼 일입니까?<br /> > 도착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주던지 아니면 도착 했다고 전화를 주던지<br /> > 그게 뭐가 그리 어렵다고 그리고 당연히 도착 했다고 전화를 해야하는 것 아닙니까?<br /> > 그럼 제가 전화를 안했으면 10분이고 20분이고 기다리고 있었을테고 또 어떤 화가 저에게 돌아 왔을지!<br /> > 두리발 기사님은 이용자에게 친절해야 하는 것은 기본입니다.<br /> > 혹여나 이용고객이 기사님 본인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라고 할지라도 당연히 친절해야 합니다.<br /> > 그런데 저에게 왜 화를 내는거죠?<br /> > 그 기사님 때문에 다인승 두리발을 이용하는게 너무나 마음에 부담이 되고 불편합니다<br /> > 기사님들의 기본 소양이 문제이겠지만<br /> > 친절교육,자세와 태도 등 기본적으로 두리발 기사로써 갖추어야 할 마인드 등 교육을 해주시기 바랍니다.<br /> > 개선을 부탁드립니다.</p> >
>
비밀번호
* 글삭제 또는 수정을 위해 입력해 주세요.
목록
취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