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메뉴열기
메뉴 닫기
두리발소개
두리발소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두리발이란?
인사말
연혁
운영현황
찾아오시는길
이용안내
이용안내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방법/요금안내
이용대상
등록절차
이용자 준수사항
모바일 앱 이용방법
특별교통수단 이용 등록
참여/알림마당
참여/알림마당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장애인콜택시
장애인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임산부콜택시
임산부콜택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안내
Q&A
다인승두리발
다인승두리발
부산시설공단 두리발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다인승두리발(영도운행) 이용안내
다인승 두리발(3인승) 이용안내
차량예약
예약확인
다인승두리발(전국) 시범운행 이용안내
공공기관
사이트맵
참여/알림마당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1:1질문답변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자유게시판
home
참여/알림마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답변쓰기 제목,작성자,이메일,내용 입력할수있습니다.
제목
작성자
이메일
내용
>
> 2024-07-10 09:44:31, "관리자"님이 쓰신 글입니다.
>
> <p>고객님 안녕하십니까.<br /> > 두리발 이용에 불편을 드려 먼저 사과드립니다.<br /> > 인근에 배차 가능한 차량이 없거나, 이용 고객이 집중되는 시간대(점심시간 전후, 출퇴근시간 등)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br /> > 저희 콜센터에서는 시간대별로 장기 대기 고객을 모니터링하여 상담원이 배차 반경을 확장하고 있으며, <br /> > 지속적으로 장기 대기 고객이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조금 먼 거리에서라도 배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br /> > 말씀하신 일부 지역의 장기 배차대기를 줄일 수 있도록 배차 반경 모니터링을 더욱 강화하고 <br /> > 부족한 차량대수 증차를 위해 노력하는 등 교통약자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br /> > 기타 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콜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1555-1114)<br /> > 감사합니다.</p> >
>
비밀번호
* 글삭제 또는 수정을 위해 입력해 주세요.
목록
취소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