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리발 소식지 10월호
고정배차제 실시
부산광역시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두리발에서는 배차시간이 긴 대중교통 소외지역 4곳을 선정하여 고정배차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공차 대기시간을 줄여 고정배차 지역뿐만 아니라 타 지역의 고객 대기시간 또한 단축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정배차: 북부산권역, 동부산권역, 서부산권역, 영도구
- 다인승두리발(3인승 쏠라티) 시범운행: 휠체어 이용고객 최대 3인이 탑승 가능한 다인승두리발(3인승 쏠라티)이 시범운행중입니다. 부산뿐만 아니라 기존 두리발 운행지역과 동일한 창원, 양산, 김해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내 이용안내를 창고하시기 바랍니다.
- 두리발 모바일 앱(아이폰 버전) 출시: 원활한 배차 시스템 및 고객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두리발 모바일 앱(아이폰 버전)개발 완료했습니다. 현재 안정화 작업 중이며, 지속적으로 오류수정 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두리발"을 검색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3/4분기 운전직원 교육: 두리발에서는 3/4분기 정기교육 및 산업안전보건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내용으로는 친절교육, 안전운행 및 법정교육인 산업안전보건에 관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교통약자 분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는 두리발이 되겠습니다.
"아름다운 동행으로 함께하는 두리발"
'쉬운'디자인 제작 플랫폼, 망고보드 - www.mangoboard.net